신년
애정
인생
스타
전화상담
무료
문의
내역

당신이 여름에 만나게 될 결혼 상대


당신의 삼중원 점성술 차트
이  름 : 이몽룡
생년월일 : 1940년 01월 01일(양력)
출생시각 : 12시 00분
성  별 : 남자
출 생 지 : 서울시
당신의 기본성격
책임감이 강하고 사회적으로 활약할 수 있는 재능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매우 성실하고 뭐든지 인내심 있게 임하는 자세는 실력자나 손윗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별다른 행동을 취하지 않지만 야심을 품고 있으니 최고점을 목표로 계속해서 노력할 수 있는 저력의 소유자입니다. 단 정신적인 압박에는 매우 약하며 바로 자신감을 잃게 되는 약한 일면도 있는 것 같군요. 하지만 그럴 때도 확고한 목적이 있는 경우에는 아무리 풀이 죽더라도 반드시 재기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매일같이 정진하며 사회적인 성공을 쟁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긴장을 푸는 법을 학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힘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이니까요.
당신의 연애경향
좀처럼 연애에만 열중할 수 없는 타입입니다. 또 대등한 관계를 선호하니 상대에게 응석을 부리지 않고 고집을 부리게 됩니다. 그런 탓에 자신을 잘 아는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케이스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친구와도 같은 연인, 연인과도 같은 친구라는 분위기로 동지에 가까운 감각을 유지하는 편을 선호합니다. 비록 나이 차이가 나더라도 동등하고 자연스러운 관계를 쌓으니 연인의 나이가 극단적으로 위거나 아래인 경우도 있을 것 같군요. 많은 연애를 하기보다는 한 사람과 오래 교제하는 경향이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혼자서라도 씩씩하게 살아갈 수 있는 타입입니다. 연인에게 너무 의지하는 일 없이 연애 중이라도 일이나 취미, 노는 것도 소홀히 하지 않고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즐깁니다. 이처럼 항상 젊게 생활할 수 있으니 중년 이후에도 매력이 더욱 늘어나는 만큼, 연인이 있거나 이미 결혼을 했더라도 이성에게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운명으로 풀이한 현재 상황
이몽룡님의 현재 상황은 “변화”를 느끼게 되는 시기라고 받아들이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인생에 상당히 지루함을 느끼고 있는 것 같군요. “자신의 인생은 이대로 끝나는 것인지, 혹은 매일 같은 일을 계속해야 하는 것에 대한 불만”을 가지고 있지 않나요? 하지만 그러한 기분이 드는 것은 지금뿐입니다. 이몽룡님의 인생은 만화경처럼 앞으로 자극적으로 변화하게 될 것입니다. 일이나 연애, 인간관계, 인생 전반이 크게 변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연애에 있어서 그 점이 현저하게 드러날 것입니다. 당신은 운명의 상대와 만나 대연애를 하게 될 것이니 머지않아 찾아올 행복의 변혁기를 미소를 지으며 기다리도록 하세요.
당신 자신과 현재 상황
여름에 만날 운명의 상대, 특징과 외모
이몽룡님의 운명의 상대는 멍하니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사람입니다. 외모는 조금 통통할지도 모릅니다. 키는 그다지 크지 않겠군요. 옷은 질이 좋은 것을 선호합니다. 대단히 건강한 인상이 느껴질 것입니다.

그 사람은 말수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매우 다정한 마음의 소유자로,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일에 매진하지만 일 뿐인 단조로운 생활을 보내기 쉽습니다. 그런 당신의 마음을 적셔주는 사람일 것입니다.
그 사람은 먹는 것을 매우 좋아하므로 둘이서 맛있는 것을 먹으면 기운이 넘치게 됩니다. 배만 채우는 게 아니라 마음도 사랑으로 가득 찰 것입니다.
여름에 만날 운명의 상대, 그 만남의 형태
그 사람과 이몽룡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됩니다. 그 지인은 누군가의 상사이거나 은사로, 어떻게 해도 선 이야기를 거절할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만남의 자리로 나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마지못해 승낙한 선 자리였지만 매우 좋은 사람이라고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선이 끝난 후 그 사람은 소개해준 사람에게 "더 만나보고 싶다"는 바람을 전합니다. 당신도 마침 그렇게 생각했으므로, 이야기는 매우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선 이후 두 사람은 점점 더 친해지겠군요. 소개해준 사람의 조언을 받아 둘이서 만나는 날이 많아집니다. 휴일에는 늘 만나는 사이가 될 것입니다.
여름에 만날 운명의 상대가 당신을 의식하는 계기
이몽룡님이 상대가 좋아하는 요리나 쿠키를 만들어 준 것을 계기로 그 사람은 당신을 의식하기 시작합니다.
그 사람이 좋아하는 음식을 물어보고 그것을 만들어서 데이트에 가져가는 것도 좋겠군요. 그 사람은 분명 당신을 매우 마음에 들어 할 것입니다.

계속 무언가를 만들어 간다면 그 사람은 뭔가 보답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브를 하자거나 온천에 가자는 등 조금 먼 곳으로 가는 데이트를 계획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두 사람의 거리는 분명 가까워집니다. 아무리 일이 바빠도 데이트 시간은 어떻게든 만들어내겠군요. 그 정도로 마음의 여유를 갖는 편이 일도 잘 풀릴 것입니다.
점성술 차트로 본 앞으로의 일
여름에 만날 운명의 상대가 느낄 당신의 매력
이몽룡님의 향상심에 그 사람은 강하게 끌립니다. 당신은 큰 야심을 품고 있군요. 일에서 달성해야 할 목표가 있거나 앞으로 자신의 가게를 열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지 않나요? 그 사람은 그런 당신을 존경합니다. 당신은 말뿐만이 아니라 실제로 날마다 피땀 어린 노력을 거듭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은 당신의 꿈을 전폭적으로 응원해주며,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무엇이든 하려 합니다. 당신의 진지한 모습이 멋지다고 느끼기 때문이군요. 그리고 자신도 당신에게 지지 않도록 꿈을 좇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한다면 서로 절차탁마할 수 있는 관계가 되어 더욱 친밀해질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름에 만날 운명의 상대와 가까워지는 사건
이몽룡님과 그 사람이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계기는 당신이 어떻게든 그 사람에게 도움을 준 것입니다. 예를 들면 일을 도와주거나 인터넷에서 무언가를 찾아준다면, 생각 이상으로 매우 고맙게 여길 것입니다. 그 사람은 당신이야말로 자신의 인생의 파트너로서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벌써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진심으로 "고마워, 큰 도움이 됐어!"라고 이야기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에게 곤란한 일이 생긴다면 그 사람에게 제일 먼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서로 돕는 관계를 이룰 수 있다면 두 사람은 더욱 친밀해질 것입니다. 서로가 상대를 더할 나위 없는 존재로 여기며 이 관계를 소중히 여길 것을 결심하겠군요.
두 사람의 연애 관계는 어떻게 시작될까
그 사람은 당신에게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싶다"고 이야기합니다. 그것이 두 사람의 연애의 시작입니다. 그 사람이 그렇게 말하기까지 상당히 시간이 걸린다는 것만은 각오해야 합니다. 이몽룡님은 이렇게나 둘이서 자주 만나는데도 어째서 교제로 이어지지 않는 걸까? 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 사람은 가벼운 마음으로 연애를 할 마음은 전혀 없으며, 사귄다면 결혼까지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중간한 마음으로 당신과 사귈 수는 없다고 생각했겠군요. 진지하게 사귈 수 있을지 깊게 생각해 본 후에 고백할 것입니다. 하지만 기다릴 만한 가치는 충분합니다.
당신이 앞으로 맞이할 현실
두 사람은 어떤 연애를 하게 될까
언제나 이성적이고 냉정한 이몽룡님이지만, 그 사람이 너그러운 사랑으로 감싸주면 안정적이고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이나 취미를 그 사람이 함께 해주거나 일로 지친 몸을 마사지해주는 등, 그 사람의 다정함에 푹 빠질 것입니다.

단, 그 사람은 배려심이 과한 면이 있으므로, 자신이 먼저 당신에게 응석을 부리는 경우는 좀처럼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당신이 먼저 "내가 뭔가 해줄 건 없어?"라고 물어보도록 하세요. 그렇게 한다면 조금씩이기는 하지만 그 사람도 당신에게 응석을 부리게 되어, 두 사람 사이가 더 깊어지게 됩니다. 또한 당신이 먼저 애정 표현을 하도록 노력한다면 더 뜨거운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운세를 인도할 3개의 날짜
결혼과 관련된 일이 일어나는 날
2019년12월14일 2021년03월05일 2022년05월24일
카가미 류지의 행복 메시지
당신에게 프러포즈하는 순간
그 사람이 이몽룡님에게 프러포즈를 한다면 아이를 갖기 원하게 되었을 때겠군요. 그 사람은 언젠가 당신과 아이를 가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단, 지금 당장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느 정도 때가 오면, 너무 늦지 않은 타이밍에 "결혼해서 아이를 갖자!"고 이야기할 것입니다.

아니면 아이가 생긴 것을 계기로 결혼을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아이가 생겨도 상관없다는 마음으로 서로 사랑을 나누었을 때 아이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은 아이들을 매우 좋아하므로, 가능하다면 하나가 아니라 둘 이상을 낳고 싶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도 그렇게 생각한다면 결혼 이야기는 순조롭게 진행되겠군요.
Copyright ⓒ ZAPPALLAS, INC.
공지사항더서울어워즈 초대 이벤트 당첨자 발표